카페가 좋은 한정식집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평일을 보내고 계신가요?

전 어제 저녁에 지인분들

모임회가 있어서 가봤는데.

카페가 유명한 한정식집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우선 분위기가 매우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 같은 경우

그날 일이 바빠 약속시간에

늦어 한정식은 가지 못하고

카페만 이용을 하였어요.;


이곳 카페에요.ㅎㅎ 이곳은

한정식을 먹으면 카페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진짜 분위가 매우 좋더라고요


우선 자리도 좋고

위에 천장에 불빛이

너무나 이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같은 경우 그냥

수정과를 마셨어욯ㅎ

맛은 그냥 수정과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