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먹은 음식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ㅎㅎ 전 오늘

점심시간에 만두집 괜찮은데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곳은 만두피가 진짜

얇고, 안에 들어 있는

재료가 완전 신선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집은 모밀국수가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요.

역시나 너무나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국물이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근데 살짝

아쉬운 것은 양이 너무

적은게 너무 아쉬운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사무실에

와서 커피 한잔으로

후식을 대체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커피는 사무실커피가!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