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에는 순대국밥으로

※ 사진이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즐거운 하루를 보내네요~ ㅎㅎㅎ 

오늘은 즐겁다고 하긴 뭐 하는 월요일이네요~ ㅎㅎ 요즘

월요일이 참 좋다가도 싫어지기 시작하는데요. 예전에는 

월요일이라는 개념이 좋았지만 요즘은 점점 싫어지는거 같아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그런가봐요~ ㅜㅜ ;; 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먹은 음식은 순대국밥이에요 ㅋㅋ 이 집은

아침 일찍 문을 열어서 제가 들어가도 손님이 참 많아요~ 

이 집은 우선 사장님의 인심이 후해서 양이 푸짐해요~ ㅎㅎ

그리고 원하는 야채를 달라고 하면 다 주시고 양도 진짜 푸짐하게

주는 스타일이에요. ㅋㅋㅋㅋ 가격도 괜찮고~ ㅋㅋ


이렇게 순대국밥을 먹고 간단하게 디저트 한입하였어요.

제가 평소에 즐겨 먹는 디저트에요~ ㅎㅎㅎㅎ 이제 좀

끊어야 하는데 자꾸 먹게 되네요~ ㅎㅎㅎㅎ제가 먹은것은

촉촉한 롤케익과 에클레어라는 빵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

있는건데요. ㅋㅋㅋㅋ 전부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


아.. 에클레어는 제가 먹게 되었는데. 촉촉한 롤케익은 

저희 사장님이 먹게 되었네요. ㅜㅜ ;;; 아 .. 그걸 먹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ㅎㅎㅎ 저희는 디저트를 사장님이

다 사주시는데 간혹 드시더라고요~ ㅎㅎ 꼭 그때마다

제가 좋아하는걸로 드시더라고요. ㅜㅜ ;; ㅋㅋㅋ


그래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을 몰래 빼돌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데요.

이것은 코코넛이 들어가 있는 초콜릿으로 완전 부드럽고,

맛이 너무 좋은 초콜릿이에요~ ㅎㅎ 진짜 한입 먹을때바다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리에서 먹은 음식  (0) 2019.07.27
오늘의 점심 살빼기작전음식  (0) 2019.07.20
축구 하는날에는 치느님과 함께  (0) 2019.07.06
치느님은 어디든 맛있다  (0) 2019.06.29
저녁에는 삼겹살에 맥주  (0) 2019.06.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