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 살빼기작전음식

※ 사진 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 회사에서 일을 하는 도중에 계속 일이 터지네요.

그러다보니 점심을 완전 늦게 먹게 되었어요. ㅜㅜ;;;ㅋ

점심을 한 3시쯤에 먹게 되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요즘은

제가 살을 뺴다보니 최대한 적게 먹거나 살이 덜 찌는 음식

으로 사들고 왔어요~ ㅎㅎㅎ


이것은 전부 야채뿐이에요;;..;;; ㅋㅋㅋ 진짜 먹을께

하나도 없네요.;; ;ㅋㅋ 에휴.. 점점 제 자신한테 비참해

지네요.;; 빨리 먹고 싶은데.. 사진을 이쁘게 찍을려고

좀 늦게 먹었더니 더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ㅎ ㅋㅋㅋ

그래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야채만 먹기 좀 아쉬워서 닭꼬치도

같이 먹었어요~ ㅎㅎ 진짜 이 닭꼬치는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특히 양념이 완전 제스타일

요즘 이 닭꼬치를 하루 종일 먹는거 같아요~ ㅎㅎ


안에 들어 있는 콩인데요. 솔직히 맛은 없지만

계속 먹다보면 괜찮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맛이

담백해요~ ㅎㅎ 근데 이거 먹으면 금방 포만감이

들긴 들더라고요~ ㅎㅎ 신기~ ㅎㅎ


마지막으로 닭꼬치랑 샐러드랑 같이 먹었는데

완전 괜찮더라고요~ ㅎㅎㅎ 역시 샐러드랑 

고기의 조합은 언제 먹어도 괜찮네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심시간에 먹은 음식  (0) 2019.08.03
발리에서 먹은 음식  (0) 2019.07.27
월요일 아침에는 순대국밥으로  (0) 2019.07.13
축구 하는날에는 치느님과 함께  (0) 2019.07.06
치느님은 어디든 맛있다  (0) 2019.06.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