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하는날에는 치느님과 함께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어제 저녁에 축구를 보셨나요?

어제 저녁에 한국이랑 중국이랑 축구경기가 있어서

와이프랑 같이 저녁에 일 끝나고 치느님을 먹기로 하였어요.

그날 진짜 경기 한국 너무 못했던거 같아요. 져서 못했다기

보다는 그날 한국 답지 않게 잘 안뛰고 느긋했던거 같아요..


아 그날 경기 지고 처음으로 한국이 예전에 떨어질까봐

너무 걱정이 드네요,.;; 그래도 절대 배신하지 않는것은

치느님뿐이네요. ㅎㅎㅎ 진짜 완전 맛있어요! ㅎㅎ 언제

먹어도 뭘 먹어도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완전

바삭하고 고기의 육즙이 너무 좋아요~ ㅎㅎ


언제나 치느님 곁에는 맥주님이 있어야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치맥~ ㅋㅋㅋ 진짜 이 치맥은 인간적으로 너무나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진짜 진짜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치킨의 느끼함을 맥주의 시원함과

탄산이 잘 잡아주는거 같아요~ ㅎㅎㅎ


이것은 치즈타르트인데 요즘 유행이라고 해서 한번

사먹어봤어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케익을

못해서 맛있을줄 알았는데 솔직히 그냥 그랬어요~ ㅎㅎ

맛이 없다기 보다는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집에 들어와서 쿠키빵을 먹었어요~ ㅎㅎ 

와 진짜 빵이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비주얼은

솔직히 별로인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