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후식

이제 드디어 연휴네요. 다들 어디에 가시나요?

저는 집도 서울이고 친척집도 다 서울이라

멀리는 가지 않아요. 어제는 제가 달달한 후식을

먹었는데 은근 괜찮더라고요. 유산균음료랑

초코렛을 먹었는데 역시 달달하것을 먹으니 멘탈이 좋아지네요.

 

제가 자주 즐겨하는 초콜렛이에요.

진짜 이게 제가 먹는것중에서는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식감, 적절한 단맛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식감중에서도 안에 들어 있는 견과류가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은근 고급스러운 멋도 있고, 유일한 사치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가격대인거 같아요. 생각해보면 은근 가격도 비싸네요.

하지만 그 만한 맛을 내니 너무 좋은거 같네요.

하지만 단 3개뿐이라 매번 아쉬워요. 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5개짜리를 자주 먹는데 그건 은근 다 못먹겠더라고요.

 

진짜 이음료때문에 저희 장은 오늘도 힘이 납니다.

맛도 있고, 항상 장과 위에게 힘을 실어주는맛이네요.

다른거는 효과가 없는데 사과맛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

맛도 가장 괜찮고, 요즘 이 음료를 한 2주정도 매일 먹는거 같아요.

 

 

요즘은 이 음료도 괜찮더라고요. 요즘 마트에 가니

반값으로 팔더라고요. 그래서 거의 매일 마시고 있는데

그 다음날에 너무 편안해서 좋습니다. 장이나 위가 않좋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 ㅋㅋ

 

 

'맛있는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삼겹살집에 가서  (0) 2016.09.16
고터역에서 데이트  (0) 2016.09.15
남이섬에서 먹은 음식  (0) 2016.09.12
가정식 비빔밥을 먹었어요  (0) 2016.09.10
중국식 샤브샤브 먹으러  (0) 2016.09.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