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식 샤브샤브 먹으러

예전에 중국에 놀러갔을때 먹었던 샤브샤브에요.

처음에는 중국음식이 너무 기름져서 좋아하진 않았는데

점점 맛이 괜찮더라고요. 처음에 생각했을때는 비릴줄 알았는데

생각하는거 이상으로 깔끔하고 맛이 너무 고급져서 좋았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전복을 좋아하는데 진짜 샤브샤브에

전복이 꼭 있야 하는거 같아요.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식감이 진짜 좋았던거 같아요.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진하게

우러나서 더욱 좋았어요.

 

다음은 새우에요. 새우가 진짜 오동통하니

식감도 좋고 크기도 엄청 컸던거 같아요.

맛도 짤쪼름한 맛이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 만큼 새우가 큰곳도 많지 않을거 같네요.

 

고기의 빛깔이 너무 좋네요. 처음에 중국음식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젠 좋은쪽으로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맛도 좋고 고기의 육질이 너무 좋았어요.

대패로 밀어서 그런지 고기가 얇은데도 식감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너무 좋았어요.

 

이고기는 양고기인데요. 여태까지 먹어본

양고기중에서는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식감, 육즙, 고기의 육향이 너무 좋았어요.

이곳은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내부도 널고

다 마음에 들었어요.

 

'맛있는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달한 후식  (0) 2016.09.14
남이섬에서 먹은 음식  (0) 2016.09.12
가정식 비빔밥을 먹었어요  (0) 2016.09.10
포차가서 한잔  (0) 2016.09.08
닭발에 쐬주죠  (0) 2016.09.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