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전환에는 역시 서울숲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전 오늘

기분전환에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추천할 곳은 바로 서울숲입니다~!


이 곳은 곳곳에 다양한

엑티비티도 마련되어

있고 특히 부부, 연인들이

오기 딱 좋은 곳이에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것은 제가 가장

아끼는 시계입니다!

그날은 멋지게 꾸미고

싶어 가장 아끼는

시계를 착용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롤렉스 익스플로러1

입니다! ㅎㅎ 언제 봐도 너무나

멋진 시계입니다~ ㅋㅋㅋ

항상 이렇게 멋진 시계로

남아주길 ~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