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갔다가 폭식했어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전 어제 휴무라서 

서울대공원으로 

놀러갔어요 ㅎㅎ


이 곳은 저랑

제 와이프가 은근

많이 갔었던 곳인데요

요즘들어 바빠서 인지

잘가지 못하였어요.


근데 막상가보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역시 오랜만에 

가보면 너무나

이쁜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저녁에는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 폭식을 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고기뷔페!


두번째는 꼬치집에

가서 폭식을 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루종일 

먹기만 하였어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