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역시 축구 후 맥주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을 

보내셨나요? ㅎㅎ

전 주말아침에 축구를

하고 저녁엔 맥주 마셨어요.


안주는 노가리를

먹었는데요 ㅎㅎ 

특히 이 소스가 

진리 인거 같아요.

간장, 마요네즈, 청양고추~


노가리를 언제

먹어도 진리인 거 같아요

보통 맥주 안주를 생각하면

치킨만 떠올릴 수 있는데

노가리가 진리 인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토마토를

먹었어요~ ㅎㅎㅎ

역시 토마토로 입가심을

하니 너무나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맥주 

한모금은 언제

마셔도 진리입니다~ ㅎ

주말엔 역시 맥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