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은 언제나 좋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평일을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

전 오늘 예전에 

서울대공원에


다녀온 사진을

갖고 글을 써볼게요.

위 사진들은

서울대공원에서

먹은 음식들이에요.


이 동물은 삵이라는

동물인데요.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것은 그 말로만

듣던 호랑이입니다.

역시 너무 멋집니다.

보기만해도 

기운이 넘치는거 같아요.


이 것은 랫서팬더인데요

너무 귀여워서 그런지

인기가 가장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