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휴가는 역시 제주아일랜드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휴가는

잘보내셨나요? ㅎㅎ 전 살짝

늦은 8월 중순에 휴가를 보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외국에 갈려고 했다가..


결국에는 제주도를 가기로

하였어요 ㅎㅎㅎ 역시 공항에

있을때가 가장 설레이는거

같아요~ ㅎㅎㅎ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월정리에 가봤는데요.ㅎㅎ

분위기 좋은집이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ㅎㅎㅎ 

느낌이 몽롱하다는..ㅋㅋ


저랑 제 와이프랑 같이

휴가를 맞춰 간건데요.ㅎㅎ

와이프는 전복라면, 저는

전복죽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진짜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으로 평범하였어요~

맛있다고 하기에 좀 그렇고,

맛없다고 하기에도 그렇고..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