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풀빌라 너무 좋아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

전 오늘 예전에 

발리 풀빌라에 대해


글을 써볼게요 ㅎㅎㅎ

이 곳은 발리 사야마

스미냑이라는 곳인데요

서울로 치면 청담동

급이라고 하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욕조에 꽃과

따뜻한 물이 담궈져

있는데요 ㅎㅎㅎㅎ

너무 이쁘고 좋았습니다.


화장품이 페라가모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좋고 

피부에 쓰는데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아침에 나온 연어

컨틀렛이에요 ㅎㅎㅎ

너무 맛있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웠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