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가서 먹은 발리음식들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ㅎㅎㅎㅎㅎ

전 오늘 예전에 와이프랑

같이 발리여행을 간 

내용으로 글을 써볼게요.


이 곳은 음식이 

참 다양한데요.

아침에 조식만

주문해도 알 수 있듯이

음식이 너무나 다양해요.


이 것은 생선튀김

인데요. 개인적으로 맛은

그냥 그랬다는.;;;;ㅋㅋㅋ

근데 특이하게 

샐러드가 맛있었다는,..


여기는 짐바란해변이에요.

역시나 너무 멋집니다.

해변가도 멋지고

바로 앞에서 보면서

같이 먹을수도 있어요.


이 곳의 생선구이에요.

진짜 생각보다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ㅎ

발리에서 먹은 음식중에는

제일 맛있어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