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너무나 좋았어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는지요? ㅎㅎㅎㅎ

전 예전에 제주도여행을

갔었던 내용을 갖고 글을

써볼게요 ㅎㅎㅎㅎ


이 곳은 마라도근처인데요.

경치도 좋고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하게 있어서 5박 6일중

2박 3일을 놀다 갔어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고 이 곳에 고기국수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회비빔국수가

나오고 고기국수가 

나왔는데요. ㅎㅎㅎ 

맛은 그냥 그랬다는.

ㅋㅋㅋㅋㅋㅋ


고기국수가 드디어 나왔네요

역시 고기국수는 고기랑

같이 먹어야 맛이 나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냥 먹어도 좋다는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