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차이나타운 다녀왔어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은 인천차이나타운에

대해 얘기를 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갔었을때는

뭐가 뭔지 잘 몰라서

이렇게 안내도를 일일이

확인하면서 다녀야지

길을 알겠더라고요 ㅎㅎ


참고로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ㅎ;;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웬만하면 빨리

들어가는게 좋아요 ㅎㅎ


그리고 이 곳은

월미도와도 그리 멀지

않아 차로 10분정도 가서

놀러가도 돼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