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야근때 먹은 음식

※사진 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ㅜㅜ 하지만 저에게는

주말야근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ㅜㅜ

요즘따라 일이 너무 바빠서 그런지 주말에도 회사에 나와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고 싶진 않지만 어떨결에 나와서

일을 하게 되었답니다. ㅜㅜ 아.. 빨리 집에 가고 싶네요.ㅋ;;ㅋ

 

그래도 대표님이 미안했는지 제가 먹고 싶은것들로

음식을 사들고 왔더라고요. 그러니 기분이 살짝 풀리더라고요

ㅋㅋㅋㅋ 처음에 먹었던 음식은 장어덮밥이에요. ㅋㅋㅋ

마트표 장어덮밥인데.. 주말야근에 대한 기분을 쏴

풀어주는 그런 맛이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다음으로는 불닭면이에요.ㅋㅋㅋ 진짜 이 면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 단~ 다음날.. 장이 완전

꼬인다는..;;ㅋㅋㅋ 화장실을 계속 가야 한다는 ... 단점이

있는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나 맛있더라고요~ ㅎㅎ

너무 맵지만 중독성이 쩔더라고요~ ㅎㅎㅎ

 

다음으로는 빵인데요. ㅋㅋ 도리야끼라고 일본식

디저트 음식이에요. ㅋㅋ 원래는 안에 팥이 들어가야

하는데.. 이 빵에는 사과쩀이 들어가 있더라고요.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사과잼을 좋아하긴해서 그냥 먹긴

하였는데..ㅋㅋㅋ 뭔가 아쉽다는..ㅋㅋㅋ

 

마지막으로 초콜릿인데여.. 이건 다크초콜릿이에요. ㅎㅎ

완전 개인적으로 완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매번

먹어도 너무나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아..ㅋㅋㅋ

진심 계속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