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촬영하러 서울숲에 갔어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ㅎㅎㅎㅎㅎ

전 오늘 아침에 와이프랑

같이 사진촬영을 하러 

서울숲에 다녀왔어요 ㅎ


와이프 친구중에 사진촬영

연습을 하는 친구가 있다고

해서 만나서 찍어봤는데요

너무나 재미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 서울숲은 꽃 사진

사진을 찍을려는 작가들이

가장 많이 오는 곳으로 

사진촬영을 하기위해

매년 만명씩 온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주변 경치가 매우

좋아요 ㅎㅎㅎㅎ

이렇게 기본적으로 

이쁜곳이 많으며,

걷기가 좋은곳이에요.


이렇게 나무숲이

있는데요. ㅎㅎㅎㅎ

여기서 사진을 찍는게

가장 멋지게 나오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