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갖고 있는 시계자랑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전 오늘 시계

자랑을 좀 할려고 해요~ ㅎㅎ

제가 갖고 있는 시계인데요. ㅎㅎ

다들 하나같이 제 자식같이 귀해요.


이 제품은 로렉스 금통인데요.

성골이며, 완전 귀한 초콜릿판

이에요. ㅎㅎㅎ 거의 없다고 

생각해도 돼요~ ㅎㅎㅎㅎㅎ

제가 여기저기서 봤는데..


이 제품도 로렉스서브요마라는

시계인데요.ㅎㅎㅎㅎ 완전 귀한

시계중 하나에요. ㅎㅎㅎㅎ 일단

구하기가 엄청 힘들고 ㅎㅎㅎ 안에

들어 있는 보석이 다 진품이에요.


마지막으로 이 시계는 

로렉스 서브마리너라는

시계인데요.ㅎㅎ 이 시계는

제가 가장 아끼는 시계중

하나인데요.ㅎㅎ 너무 이쁘네요.


옆라인도 너무 이쁘고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ㅎㅎㅎ

아..ㅎㅎㅎㅎㅎㅎ

굿굿굿~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