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마트음식으로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전 주말에 마트음식으로

마무리 하였는데요. 그날은 와이프가 밖에 나가고

저 혼자 집에만 있다보니 할께 없더라고요.ㅜ;;; 그래서

운동 갔다가 집에서 티비 보다가 또 쉬었다가 결국에는

배가 고파서 마트음식으로 마무리 하였어요.ㅋㅋㅋ

 

처음에 먹은 음식은 마트음식의 꽃인 초밥이에요.

제가 산것은 장어랑 연어로만 구성되어 있는 초밥세트

인데요. 딱 제가 좋아하는것들로만 있어서 그런지 너무나

맛있고 기분까지 좋더라고요~ ㅎㅎ 역시 초밥은 언제 먹어도

진리인거 같아요~ ㅎㅎ 매일 먹고 싶네요 ㅎㅎㅋㅋㅋㅋ

 

다음으로는 꼬치에요. ㅎㅎ 치킨꼬치, 데리야끼꼬치,

튀김꼬치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운데

데리야끼 꼬치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살짝

딱딱한 느낌은 있었지만 그래서 전체적으로 양념도 괜찮고,

고기의 질도 너무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ㅎ

 

어느덧 달이 이쁘게 밝아올랐네요~ ㅎㅎㅎ 처음에는

무심코 지나칠뻔 하였는데.. 우연히 하늘을 봤는데

너무나 이쁘게 달이 떠있더라고요~ ㅎㅎ 진짜 이쁘네요.

하루 종일 넉놓고 봤다는.. ㅋㅋㅋ

 

달이 진짜 크네요~ ㅎㅎㅎ

달아달아 하면서 계속 소원을 빌었다는~ 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