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마음으로 간 단양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전 오늘 단양에 대해

소개를 할텐데요. ㅎ

이 곳은 서울과도 가까워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ㅎㅎ


이 곳의 장점은

먹거리도 많다는점인데요.

특히 도리뱅뱅이 진리인 거

같아요 ㅎㅎ 반찬도

푸짐하니 좋네요 ㅎㅎ


이 곳은 떡갈비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럭저럭

맛은 있네요 ㅎㅎ


그리고 단양에 가면

동굴체험을 하시면

좋은 거 같은데요 ㅎㅎ

이것저것 볼거리가

아주 많이 있어요 ㅎㅎ


아주 오래되었고

특히 만지면 안된다고 하니

주의하여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