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먹은 배달삼겹살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ㅎㅎㅎ

전 주말에 하루종일 운전하고

친인척 분들과 다같이 모여

한잔 하였어요~ ㅎㅎㅎㅎ


그랬다가 다시 집에와서

혼자서 배달삼겹살을 주문

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이집은.. 제가 예전에도

자주 먹었던 곳인데요~


역시나 괜찮더라고요~ ㅎ

오늘은 밥이랑 불닭면이랑

같이 먹었는데..ㅎㅎㅎㅎㅎ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밥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역시 불닭면이랑 먹을때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다가 삼겹살이랑

같이 먹을때가 최고 ㅋㅋ


마지막으로 상추랑 같이

먹었는데..ㅎㅎ 기가막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