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서 먹은 음식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와이프랑 같이 신혼여행을 갔을떄 먹었던 음식을

갖고 얘기를 해드릴게요. 발리음식인데요. 발리에는 짐바란

이라고 해변이 있어요. 그곳에는 음식도 먹을 수 있고, 바로

앞에 바다도 있어서 구경도 할 수가 있어요~ ㅎㅎ


이름은 잘 모르지만 한국의 김치와 같은 맛이에요.

다소 느끼한 음식을 먹거나, 비린 음식을 먹었을때

먹으면 아주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여기에서

밥도 같이 나오는데 진짜 괜찮아요. 한국의 김치보다는

덜 맵지만 맛은 있어요~ ㅎㅎ


이게 전부다 소스에요~ ㅎㅎ 전체적으로 소스의 양이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나중에 해산물이랑 같이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ㅎㅎ 진짜 소스가 완전 맛있어요.

왼쪽에 있는것은 양념치킨맛이 나고~ 오른쪽에 있는것은

구수한 간장맛이 나요~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해요~ㅎㅎ


드디어 해산물이 나왔네요~ ㅎㅎ 이것은 새우꼬치에요

진짜 양도 푸짐하고~ ㅎㅎ 전체적으로 맛도 있고~ ㅎㅎ

맛은 한국의 양념치킨과 맛있는 제육볶음의 양념맛이

같이 나는맛이에요~ ㅎㅎ 식감도 너무 좋고 살도 오동통

한것이 괜찮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 랍스타엔 게에요~ ㅎㅎㅎ 진짜 이게 짱인거

같아요~ ㅎㅎ 우선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불맛이랑

매운맛이랑 같이 맛이 나는데 그게 진짜 자극적이지 않고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